Travel Info

STAY St.21의 주변여행지를 소개합니다.

춘천레고랜드

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2022년 5월 5일 오픈 예정이다. 레고랜드 테마파크와 호텔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.

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, 8.14km (자료출처 : 대한민국 구석구석 - korean.visitkorea.or.kr)
소양강스카이워크

강 위로 시원하게 뻗은 소양강스카이워크는 전체 길이가 174m, 그중 바닥이 투명 강화유리로 된 구간이 무려 156m에 이른다. 교량 끝부분에는 원형 광장과 날개처럼 뻗은 전망대를 설치했다.

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1분 거리, 7.2km (자료출처 : 대한민국 구석구석 - korean.visitkorea.or.kr)
강촌레일파크(김유정레일바이크)

경춘선 복선전철 개통으로 쓸모를 다한 옛 경춘선 철로에 이제는 기차 대신 레일바이크가 달린다. 강촌레일파크 김유정레일바이크는 경춘선 전철 김유정역 바로 옆에서 출발한다. 탑승장에는 지역적 특색을 살린 대형 책 조형물과 오색 우산 조형물 같은 포토존을 비롯해 카페, 짚와이어 등 소소한 즐길 거리가 많다.

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2분 거리, 8.3km (자료출처 : 대한민국 구석구석 - korean.visitkorea.or.kr)
삼악산

의암호와 북한강을 끼고 솟은 삼악산은 춘천을 대표하는 풍광 좋은 산 중 하나다. 주봉인 용화봉(654m)과 청운봉(546m), 등선봉(632m), 총 3개의 험준한 봉우리로 이뤄져 삼악산이라는 이름이 붙었다.

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7분 거리, 10.3km (자료출처 : 대한민국 구석구석 - korean.visitkorea.or.kr)
제이드가든

‘숲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’이라는 테마로 꾸민 이국적인 수목원. 약 16만 3500㎡ 부지에 자연 지형을 가능한 원형대로 유지한 채로 24개의 테마 정원을 조성했다. 수목원 입구의 이탈리아 토스카나 풍 방문객센터, 영국풍 화단으로 꾸민 영국식보더가든, 이탈리아풍 정원 양식과 수로를 갖춘 이탈리안웨딩가든 등 곳곳에서 유럽 감성이 느껴진다.

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3분 거리, 20.58km (자료출처 : 대한민국 구석구석 - korean.visitkorea.or.kr)
해피초원목장

춘천 사북면의 산 중턱에 자리한 해피초원목장은 체험 목장이자 SNS 인생 사진 명소로 유명하다. 약 23만 1,400㎡(7만 평) 초지에 펼쳐지는 목장은 한우를 방목하는 강원 한우 체험 농장으로, 소, 양, 토끼, 염소 등 다양한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며 교감할 수 있다.

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8분 거리, 22.7km (자료출처 : 대한민국 구석구석 - korean.visitkorea.or.kr)
카카오톡